축구실시간스코어,축구승무패분석혹은 축구 라이브 베팅에 관심이 있으신분 많이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스포츠축구경기
- 모든 축구게임은 2*45분으로 규정하며(일부 특정 경기 혹은 친선경기는 2*40분 ), 연장전/승부차기 혹은 연맹 판결에 의해 정해진 승패는 일체 승패 결과에 채용 되지 않습니다.
- 모든 축구게임에(믹스팔레이 게임 제외) 아래와 같은 상황이 발생할 경우, 본 게임을 무효로 간주하며 모든 배팅 금액을 전액 되돌려 드립니다 : *규정 시간을 채우지 못 한체 게임이 종료 되었을 경우. *예정 시작 시간을 넘어 08:00am(홍콩시간) 이후 게임이 시작 되었을 경우. *게임이 취소 되었을 경우.
- 믹스팔레이 게임에 규정 시간을 채우지 못 한체 게임이 종료 되었을 경우, 예정 시작 시간을 넘어 08:00(홍콩시간) 이후 시작 되었을 경우 혹은 게임이 취소 되었을 경우, 이러한 상황 발생시 본사에서는 회원님의 우승으로 간주를 하되, 해당 게임의 배당율을 [ 1 ]로 수정하여 진행하게 됩니다.
- 경기가 예정보다 앞당겨 진행되었을 경우 해당 경기 시작 후에 접수된 오더는 모두 무효로 처리 됩니다.
- 본사에서는 축구 라이브 게임 금일부로 말레이시아 배당율을 새로 추가 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
게임 종류
단식 게임
시간 | 홈팀/원정팀 | 무승패 게임 | 핸디캡 | 언오버 |
---|---|---|---|---|
잉글랜드 프리미어 리그 | ||||
10/25 2:45p |
아스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
1.7 | 0.5/1골 0.925 | 오버2.5 0.700 |
4.5 | 0.925 | 언더2.5 1.000 | ||
무승부 | 3.2 |
승무패 게임
- 지정된 경기에서 양팀이 동일한 조건하에 진행하는 게임으로 (핸디조건은 계산에 포함하지 않음), 그 중의 한 팀이 우승하거나 무승부로 끝날 거라는 결과를 예측하는 게임으로 , 모든 경기결과는 하이회 경기 종료시간에 따른 경기 결과를 준수 합니다.
축구 핸디캡 게임 규칙
시간 | 홈팀/원정팀 | 무승패 게임 | 핸디캡 | 언오버 |
---|---|---|---|---|
잉글랜드 프리미어 리그 | ||||
10/25 2:45p |
아스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
1.7 | 0.5/1골 0.925 | 오버2.5 0.700 |
4.5 | 0.925 | 언더2.5 1.000 | ||
무승부 | 3.2 |
- 핸디켑 게임 범례/ 배당금 계산 방법: (예 : 아스널 FC 100점 배팅)
게임 범례1
최종 득점수 이스날FC 1:맨유0, 배팅 전에 제공한 핸디켑 조건을 추가 하면 아스날FC 1:맨유0.5/1, 그러므로 총 배당금 계산 방식은 (100*0.925*반승0.5)=46.25
게임 범례2
최종 득점수 아스널FC 1 :맨유 1, 배팅 전에 제공한 핸디켑 조건을 추가 하면 아스널FC 1 :맨유 1.5/2, 그러므로 회원님께서 100점을 잃으셨습니다.
게임 범례3
맨유에 100점 배팅 , 최종 결과가 아스널 2:맨유 1일 경우,핸디 조건을 추가 하게 되면 아스널 2:맨유 1.5/2, 가 되므로 회원님께서 100점을 잃으셨습니다.
게임 범례4
시간 | 홈팀/원정팀 | 승부패 게임 | 핸디캡 | 언오버 |
---|---|---|---|---|
잉글랜드 프리미어 리그 | ||||
10/25 2:45p |
아스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
1.7 | 1골 0.925 | 오버2.5 0.700 |
4.5 | 0.925 | 언더2.5 1.000 | ||
무승부 | 3.2 |
맨유에 100점 배팅, 최종 결과가 아스널 2 :맨유 1일 경우, 핸디 조건을 추가 하게 되면 아스널 2 : 맨유 2가 되므로, 무승부일 관계로 배팅 전액을 되돌려 드리게 됩니다.
핸디캡 게임
- 지정된 게임에서 그 중 한 팀에게 득점수를 핸디하는 조건 하에 배팅을 진행하는 게임 입니다 , 게임 종료 시간은 연맹측에서 지정한 시간을 준수 합니다.
- 핸디캡 게임은 아래와 같이 두가지로 나뉘어 집니다:
두 팀중 한 팀에게 「한가지 조건」을 핸디 함. 예:상오버팀에게'1골'을 핸디 함.
(배팅한 득점수는"한골"을 핸디한 조건하에 배팅을 하게 됨)
두 팀 중 한팀에게「두가지 조건」을 핸디 함. 예 : 다른 팀에게"0.5 / 1골"을 핸디 함
(배팅한 점수는 두가지로 나뉘어 진행이 되며, 절반은"0.5골"을 핸디 하는 게임으로, 나머지 절반은 "1골"에 핸디해주는 게임으로.)
단식 전반전 게임
시간 | 홈팀/원정팀 | 승부패 게임 | 핸기캡 | 언오버 |
---|---|---|---|---|
잉글랜드 프리미어 리그 | ||||
10/25 2:45p |
아스널(전반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
1.7 | 0.5골 0.925 | 오버1/1.5 0.700 |
4.5 | 0.925 | 언더1/1.5 1.000 | ||
무승부 | 3.2 |
단식 전반전 게임
- 전반전 게임은 전반전의 게임 결과를 기준으로 진행하게 됨.
- 전반전 게임이 취소 되거나 중단 되었을 경우, 본 게임의 모든 배팅을 취소로 처리됩니다.
- 후반전 경기가 취소 되거나 중단 되었을 경우, 전반전 게임은 여전히 유효하며, 취소할 수 없니다.
언오버 게임
- 총 득점수 언오버 게임 : 지정된 경기의 오버/언더(총 득점)를 배팅하는 게임으로, 총 득점수가 지정한 점수보다 높을 경우를 "오버"라고 하며, 반대일 경우를 "언더"라고 합니다.
- 총 득점이 본 게임에서 지정한 점수와 같은 경우, 이를 무승부로 처리하여 배팅 금액 전체를 되돌려 드립니다. 게임 종료 시간은 연맹측에서 지정한 시간을 준수 합니다.
15분 언오버 게임
- 본 게임은 매 경기 15분 마다 한 게임이 시작 되며, 게임 결과는 15분의 최종 득점을 기준으로 진행 하게 됩니다(총 슛팅수/ 코너킥 수/ 카드 수/ 득점 수). 참고로 전반 종료 전 15분 및 후반 종료 전 15분 이 두 타임에는 "15분 게임"이 진행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 양팀의 토탈 스코어가 표준치보다 높을 경우, "오버"에 배팅하신 회원께서 우승 하시게 되며, 반대로 낮을 경우"언더" 배팅하신 회원께서 우승하시게 됩니다.
- 첫 번째 15분 게임
00:00 - 15:00 언오버 게임 : 상기 시간내에 최종 결과를 기준으로 함. 모든 배팅은 게임 시작 후 15분 내에 진행 되어야함. - 두번째 15분 언오버 게임
15:01 - 30:00 언오버 게임 : 상기 시간내에 최종 결과를 기준으로 함. 모든 배팅은 게임 시작 후 30분 내에 진행 되어야 함. - 세번째 15분 언오버 게임
45:01– 60:00 언오버 게임 : 상기 시간내에 최종 결과를 기준으로 함. 모든 배팅은 게임 시작 후 60분 내에 진행 되어야 함. - 네번째 15분 언오버 게임
60:01 - 75:00 언오버 게임 : 상기 시간내에 최종 결과를 기준으로 함. 모든 배팅은 게임 시작 후 75분 내에 진행 되어야 함. - 15분 언오버 게임은 현장 라이브 방송 시간을 기준으로 진행이 되며, 배팅 역시 정확한 득점 시간을 기준으로 함 .(공이 골대 앞 라인을 통과하는 시간)
- 경기가 중지 혹은 잠시 정지 되였을 경우, 15분을 미처 체우지 못하고 정지된 게임에 대한 모든 배팅은 취소 처리 되며, 15분을 모두 체운 게임은 모두 유효 함.
- 15분 게임의 최후 종료 시간 2분 전에 극적인 상황이 발생 될 경우( 페널티 구역에서 시합 진행시 ; 일대일 상황에서 급속도로 공격 시 ; 페널티킥 ; 프리킥과 같은 상황시 ) 본사측에서는 그 당시에 진행된 모든 오더에 대한 취소/접수를 결정할 권리가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라이브 게임
- 게임이 시작 되였음에도 불구하고 계속 배팅을 할 수 있는 게임을 라이브 게임이라고 합니다. 라이브 게임은 세가지 종목 나뉘어집니다 : 라이브 핸디캡 , 라이브 언오버 , 라이브 홀/짝 . 라이브 게임 배팅 시간은 게임 시작과 동시에 오픈이 되며, 종료시간은 esball에서 지정한 시간 까지 입니다.
라이브 핸디캡 게임
- 양팀 중 보다 우세한 팀에서 핸디 조건을 제시하여 진행하는 게임으로, 시합 종료 시간은 연맹측에서 지정한 시간을 기준으로 합니다(심판의 게임 종료 선포를 기준으로 함).
- 우승 : 라이브 핸디캡 게임은 해당 게임의 최종 득점과 배팅 당시의 득점 조건을 기준으로 계산하여 우승 조건으로 하는 게임입니다.
- 배당금: 라이브 핸디캡 게임의 배당금 배급 방식은 상기 우승 조건에 적합해야 하며, 금액은 해당 게임의 배당율을 기준으로 계산됩니다.
라이브 언오버 게임
- 양팀의 토탈 스코어를 표준치와 비교하여 높으면 오버 , 반대로 낮으면 언더라고 합니다.
- 우승 : 라이브 언오버 게임은 해당 게임의 토탈 스코어와 배팅 당시의 표준치와 비교하여 우승 조건으로 합니다.
- 배당금: 라이브 언오버 게임의 배당금 배급 방식은 상기 우승 조건에 적합해야 하며, 금액은 해당 게임의 배당율을 기준으로 계산됩니다.
라이브 홀/짝 게임
- 지정된 게임에서 양팀의 전체골수의 조건이「 홀 」/「 짝 」인지를 맞히는 게임. 본 게임의 종료 시간은 연맹측에서 지정한 시간을 기준으로 합니다.
예 : 홀수 득점 : 전체골의 합이 홀수일 경우
예 : 짝수 득점 : 전체골의 합이 짝수일 경우
- 우승 : 라이브 홀/짝은 해당 게임의 최종 득점수의 합이 홀/짝인지를 맞히는 것을 기준으로 합니다.
- 배당금 : 라이브 홀/짝은 상기 우승 조건에 접합해야 하며, 금액은 해당 게임의 배당율을 기준으로 계산 됩니다.
시간 | 홈팀/원정팀 | 핸디캡 | 언오버 | 홀/짝 |
---|---|---|---|---|
잉글랜드 프리미어 리그 | ||||
10/25 2:45p |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리버풀 |
0.5골 0.900 | 오버2/2.5 1.000 | 홀 0.900 |
0.900 | 언더2/2.5 0.750 | 짝 1.020 | ||
무승부 |
라이브 핸디캡 게임 및 배당금 계산 범례:
게임 범례1
현재 스코어: 맨유1:0 리버풀, 맨유:배팅 1000 점.
게임 결과
맨유 2:0 리버풀, 배당금 1000 x 0.9 = 900점. (본금은 공제 함)
게임 범례2
현재 스코어: 맨유 1:0 리버풀, 맨유:배팅 1000 점.
게임 결과
맨유 1:0 리버풀, 회원님 께서 1000점을 잃으셨습니다.
라이브 언오버 게임 및 배당금 계산 방법 :
게임 범례1
현재 스코어: 맨유 1:0 리버풀, 오버2/2.5: 배팅 1000점.
게임 결과
맨유 2:1 리버풀, 배당금 1000 x 1.000 = 1000점. (본금은 공제 함)
게임 범례2
현재 스코어: 맨유 1:0 리버풀, 오버2/2.5: 배팅 1000점.
게임 결과
맨유 2:0 리버풀, 회원님 께서 1000 x 0.5 = 500점을 잃으셨습니다.
라이브 PK 핸디캡 및 언오버 게임
- 라이브 PK 핸디캡 게임은 승부차기 대결 시, 보다 유세한 팀이 핸디 조건을 제시하며, 최종 스코어를 맞히는 게임 입니다.
예 : 아스널vs리버풀 라이브 PK 핸디캡 게임 조건은 아스널이 리버풀에게 0.5골을 양보 함; 양팀 최종 시합 결과는 아스널 6골 : 리버풀 7골 , 그러므로 리버풀이 승리 함. - 라이브 PK 언오버 승부차기 게임은 양팀에게 주어지는 각 5번에 슛팅 지회 중 총 몇 골을 넣었는지를 맞히는 게임 입니다.
- 타탈 스코어와 오버언더 배팅 조건이 같은 경우, 본 게임의 배팅액을 전부 되돌려 드립니다.
예 : 아스널vs리버풀 인풀레이 PK 오버언더 게임의 조건 : 오버 ,언더 7.5골 ; 양팀에 총 10번의 승부차기 기회 중 총 7골을 성공 하였으므로, "소"에 배팅 하신 회원 께서 승리 하시게 됩니다.
라이브 승무패 게임
- 특별히 추가 사항을 기재 하지 않은 이상 , 모든 시합 시간은 90분을 기준으로 계산하며, 연장된 시간은 게임에 포함 되지 않습니다.
- 연장전은 또 다른 게임으로 간주 함으로, 본사에서 연장전 관련 게임을 추가로 개설 할 것 임으로, 모든 배팅 결과는 연장전의 최종 결괄르 기준으로 계산 됩니다.
- 라이브 승무패 게임에 승패는 전,후반 토탈 90분의 스코어를 기준으로 진행 되며, 연장전은 따로 포함 하지 않습니다.
범례:
시간 | 홈팀/원정팀 | 라이브 승무패 게임 배당율 | 현제 스코어 | |
---|---|---|---|---|
잉글랜드 프리미어 리그 | ||||
10/25 2:45p |
아스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
1.5 | 1 | |
4.5 | 0 | |||
무승부 | 2.8 |
- 게임 스코어가 1-0인 상황에서 아스널 라이브 승무패 게임에 배팅 , 아스널vs맨유의 최종 스코어가 2-1일 경우, 아스널 우승에 배팅하신 모든 회원 께서 이기시게 되는 것 입니다(원정팀 우승 및 무승부에 배팅 하신 회원께서는 패배 하시게 되시는 것입니다, 홈팀 승리)
- 게임 스코어 1-0인 상황에서 아스널 라이브 승무패 게임에 배팅 , 아스널vs맨유 최종 스코어가 1-1일 경우, 아스널 및 맨유에 배팅 하신 회원 께서 패하시게 되는 것 입니다(원정팀 및 홈팀에 배팅 하신 회원께서는 모두 패배 하시게 되는 것입니다, 무승부)
전반전 라이브 승무패 게임
- 모든 배팅은 전반전 규정 시간인 45분으로 제한 하며(특정 시합은 40분으로 규정 됨), 선수 부상으로 인한 보충 시간도 포함 함.
- 승패는 전반전 스코어를 기준으로 함.
범례:
시간 | 홈팀/원정팀 | 라이브 승무패 게임 배당율 | 현제 스코어 | |
---|---|---|---|---|
잉글랜드 프리미어 리그 | ||||
10/25 2:45p |
아스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
1.5 | 1 | |
4.5 | 0 | |||
무승브 | 2.8 |
- 게임 스코어 1-0인 상황에서 아스널 전반전 라이브 승무패 게임에 배팅 , 아스널vs맨유의 전반전 최종 스코어 1-0, 아스널(홈팀)에 배팅 하신 모든 회원 께서는 우승하시게 되는 것 입니다(원정팀 및 무승부에 배팅 하시면 패하시게 되는 것입니다, 홈팀 승리)
- 게임 스코어 1-0인 상황에서 맨유 전반전 라이브 승무패 게임에 배팅 , 아스널vs맨유의 전반전 최종 스코어 1-0, 맨유(원정팀)에 배팅 하신 모든 회원 께서는 패하시게 되는 것 입니다(원정팀 및 무승부에 배팅 하시면 패하시게 되는 것입니다, 홈팀 승리)
전반전 라이브 핸디캡
- 배팅 기준은 전반전 45분으로 하며(특정 시합에는 40분으로 함), 선수 부상으로 인한 시간 연장도 포함 됩니다.
- 우승 : 전반전 라이브 핸디캡은 전반전을 기준으로 진행 되며, 보다 우세한 팀이 다른 한팀에게 핸디 조건을 제시하여 우승
- 배당금: 전반전 라이브 핸디캡은 우승한 배팅에 대하여 해당 배당율을 적용하여 정산 합니다.
전반전 라이브 언오버
- 배팅 기준은 전반전 45분으로 하며(특정 시합에는 40분으로 함), 선수 부상으로 인한 시간 연장도 포함 됩니다.
- 한 시합을 기준으로 양팀의 전반전 토탈 스코어가 기준점보다 높고/낮음을 맞추는 게임으로 , 기준점보다 높을 경우를 오버, 낮을 경우를 언더라고 합니다.
- 우승: 전반전 라이브 언오버 게임은 전반전 토탈 스코어가 기준점보다 높/낮음을 맞추는 것을 조건으로 하는 게임 입니다.
- 배당금: 전반전 라이브 언오버 게임은 우승한 배팅에 대하여 해당 배당율을 적용하여 정산 합니다.
전반전 라이브 홀짝
- 배팅 기준은 전반전 45분으로 하며(특정 시합에는 40분으로 함), 선수 부상으로 인한 시간 연장도 포함 됩니다.
- 한 시합을 기준으로 양팀의 전반전 토탈 스코어가 「 홀 」혹은 「짝 」인지를 맞추는 게임으로, 규정시간을 시합 전반전 시간을 기준으로 합니다.
예 : 홀수: 전반전 토탈 스코어가 홀수임을 뜻 함.
예: 짝수: 전반전 토탈 스코어가 짝수 혹은 0 임을 뜻 함
- 우승 : 전반전 라이브 홀짝 게임은 전반전 토탈 스코어를 우승 기준으로 합니다.
- 배당금: 전반전 라이브 홀짝 게임은 우승한 배팅에 대하여 해당 배당율을 적용하여 정산 합니다.
시간 | 홈팀/원정팀 | 풀타임 | 전반전 | ||||||
---|---|---|---|---|---|---|---|---|---|
핸디캡 | 언오버 | 1X2 | 홀짝 | 핸디캡 | 언오버 | 1X2 | 홀짝 | ||
친선 경기 |
|||||||||
45 1:0 라이브 |
맨유 |
0.5 0.90 | 오버2/2.5 1.00 |
14.00 |
홀 0.900 짝 1.020 |
||||
0.90 | 언더2/2.5 0.75 | 1.19 | |||||||
무승부 |
3.90 |
전반전 라이브 핸디캡 게임 방법 및 배당금 범례:
게임 범례1
현재 스코어: 맨유1:0 리버풀,맨유에 1000 점 배팅.
전반전 게임 결과
맨유 2:0 리버풀,배당금 1000 x 0.9 = 900 점. (본금 공제)
게임 범례2
현재 스코어 : 맨유1:0 리버풀,맨유에 1000점 배팅.
전반전 게임 결과
맨유 1:0 리버풀,회원께서 1000점을 잃으셨습니다.
전반전 라이브 언오버 게임 방법 및 배당금 범례 :
게임 범례1
현재 스코어: 맨유1:0 리버풀,오버 2/2.5: 배팅 1000 점.
전반전 게임 결과
맨유2:1 리버풀,배당금 1000 x 1.000 = 1000 점 (본금 공제)
게임 범례2
현재 스코어 : 맨유1:0 리버풀,오버 2/2.5: 배팅 1000 점.
전반전 게임 결과
맨유 2:0 리버풀,회원께서 1000 X 0.5 = 500 점을 잃으셨습니다.
전반전 라이브 홀짝 게임 방법 및 배당금 범례 :
게임 범례1
현재 스코어 : 맨유1:0리버풀,홀 0.90: 배팅 1000 점.
전반전 시합 결과
맨유2:1 리버풀,우승 상금 1000 x 0.90 = 900 점 (본금 공제)
게임 범례2
현재 스코어: 맨유1:0 리버풀,홀 0.90: 배팅 1000 점.
전반전 게임 결과
맨유 2:0 리버풀,회원께서는 1000 점을 잃으셨습니다.
정확한 점수 맞추기
- 정확한 점수 맞추기 게임은 본사에서 제공한 스코어 범위 내에서 원하시는 항목을 선택하시여 배팅을 하시는 게임 입니다.
- 게임 결과는 시합 규정 시간인 90분 후의 최종 결과를 기준으로 계산 합니다.
- "기타" 항목은 본사에서 제공한 스코어 이외의 범위를 뜻 하는 것으로, 즉 최종 스코어가 본사에서 제공한 항목에 속하지 않을 경우, "기타"에 배팅 하신 회원께서 우승하시게 되는 겁니다.
정확한 점수 맞추기
시간 | 홈팀/원정팀 | 1:0 | 2:0 | 2:1 | 3:0 | 3:1 | 3:2 | 4:0 | 4:1 | 4:2 | 4:3 | 0:0 | 1:1 | 2:2 | 3:3 | 4:4 | 기타 |
---|---|---|---|---|---|---|---|---|---|---|---|---|---|---|---|---|---|
잉글랜드 프리미어 리그 | |||||||||||||||||
10/25 2:45p |
아스널 | 10 | 20 | 18 | 68 | 51 | 51 | 91 | 81 | 81 | 81 | 6.5 | 6 | 13 | 51 | 91 | 111 |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 7 | 8 | 8 | 13 | 13 | 28 | 38 | 38 | 43 | 81 |
스코어 맞추기
- 홀/짝 게임 : 양팀의 토탈 스코어를 합산하여 홀수 혹은 짝수인지를 맞히는 게임으로, 게임 결과는 시합의 최종 스코어를 기준으로 계산하게 됩니다.
예: 홀수: 토탈 스토어가 홀수 임을 뜻 함.
예: 짝수: 토탈 스토어가 짝수 임을 뜻 함. - 토탈 스코어 : 규정 시간 내 양팀의 전체골을 의미 함.
배팅 선택 : 0~1골,2~3골,4~6골,7골 이상.
스코어 맞추기
시간 | 홈팀/원정팀 | 홀 | 짝0 | 0~1 | 2~3 | 4~6 | 7up |
---|---|---|---|---|---|---|---|
잉글랜드 프리미어 리그 | |||||||
10/25 2:45p |
아스널 | 0.86 | 1.02 | 3.3 | 1.8 | 3.4 | 20 |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
전반/풀타임
- 지정된 시합의 전/후반에 배팅하는 게임.
전반/풀타임 게임 및 계산 범례:
시간 | 홈팀/원정팀 | 홈/홈 | 홈/무승부 | 홈/원정 | 무승부/홈 | 무승부/무승부 | 무승부/원정 | 원정/홈 | 원정/무승부 | 원정/원정 |
---|---|---|---|---|---|---|---|---|---|---|
잉글랜드 프리미어 리그 | ||||||||||
10/25 2:45p |
아스널 | 3.50 | 3.50 | 5.30 | 3.00 | 4.10 | 4.10 | 4.10 | 3.40 | 5.30 |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 ||||||||||
10/25 2:45p |
아스널[중립 구장] | 3.50 | 3.50 | 5.30 | 3.00 | 4.10 | 4.10 | 4.10 | 3.40 | 5.30 |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
게임 결과
(전반)아스널0:1 맨유, (전체)아스널 1:1 맨유
게임 범례1
예: 배팅 1000점 원정 / 무승부 (즉 전반전은 원정팀인 맨유가 우승을 했고, 전체 시합에서는 무승부) , 배당금 2400점(본금 공제)
게임 범례2
예: 배팅1000점 무승부 / 무승부 (즉 전반/전체 모두 무승부) , 1000점을 잃으셨습니다.
※비고
양팀에 홈 경기장이 아닌 제3의 경기장에서 시합을 할 경우, 윗쪽에 나열되 있는 팀을 홈팅으로 인정 함.
더블 챤스 게임
- 홈승 혹은 무승부 - 최종 결과 홈팀 승리 혹은 무승부일 경우를 우승으로 간주 함.
- 홈승 혹은 원정승 - 최종 결과 홈팀 승리 혹은 원정팀승리일 경우를 우승으로 간주 함.
- 무승부 혹은 원정승 - 최종 결과 무승부 혹은 원정팀 승리일 경우를 우승으로 간주 함.
- 배팅/배당 진행 시 : 양팀에 홈 경기장이 아닌 제3의 경기장에서 시합을 할 경우, 윗쪽에 나열되 있는 팀을 홈팀으로 인정 함.
더블 챤스 게임 범례 :
시간 | 홈팀/원정팀 | 홈승 혹은 무승부 | 홈승 혹은 원정승 | 무승부 혹은 원정승 |
---|---|---|---|---|
잉글랜드 A조 | ||||
08-29 02:45p |
노스햄프턴 부리스톨 시티 |
1.371 | 1.434 | 1.248 |
게임 결과
노스햄프턴1:0부리스톨 시티(노스햄프턴 승)
게임 범례1
예: 배팅 1000점, 홈승 혹은 무승부, 배당금 371점(보금 공제)
게임 범례2
예: 배팅 1000점, 홈승 혹은 원정승 , 배당금 434점 (본금 공제)
게임 범례3
예: 배팅 1000점, 무승부 혹은 원정승 , 1000점을 잃으셨습니다.
승무패 믹스팔레이
- 승무패 믹스팔레이란 한 시합중 양팀이 동일한 조건하에 시합을 진행하는 것을 의미하며, 게임 결과는 시합에서 규정한 최종 시합 시간 및 그에 해당하는 결과를 기준으로 계산 합니다.
- 「승무패 믹스팔레이」게임의 모든 시합 중 원하는 시합을 선택하여 우승 혹은 무승부를 골라 즐기는 게임 입니다.
- 「승무패 믹스팔레이」게임에 공개되있는 모든 시합의 배당율은 혼합 복식 게임에서도 사용이 가능 합니다(2차 관문, 3차 관문, 4차 관문등 포함).
승무패 믹스팔레이 범례:
시간 | 무승부 | ||||
---|---|---|---|---|---|
잉글랜드 프리미어 리그 | |||||
10-25 2:45p |
아스널 | 1.7 | 3.2 | 4.5 |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
10-25 3:30p |
첼시 | 1.7 | 3.3 | 4.4 | 풀햄 |
10-25 5:30p |
리버풀 | 1.3 | 4 | 8.5 | 핫스퍼 |
게임 결과
아스널0:0맨유 , 첼시2:1풀햄 , 리버풀3:1핫스퍼
게임 범례1
아스널Vs맨유 무승부, 첼시 승, 리버풀 승, 3종복식, 배팅 1000점, 배당금 1000x3.2x1.7x1.3=6702점(본금 공제)
게임 범례2
맨유, 첼시 , 핫스퍼 , 3종 복식, 배팅 1000점 , 1000점을 잃으셨습니다.
핸디캡 믹스팔레이
- 핸디캡 믹스팔레이 게임은 한팀에서 핸디 조건을 제시하여 진행하는 게임으로, 게임 결과는 시합 규정을 기준으로 진행 됩니다.
- 「핸디캡 믹스팔레이」게임은 한 시합당 한팀에만 배팅이 가능 합니다.
- 「핸디캡 믹스팔레이」에서 제공한 핸디 조건 및 배당율은 혼합 복식 배팅에서도 사용 하실 수 있습니다( 2차관문,3차관문, 4차관문 포함)
핸디캡 믹스팔레이 게임 및 배당금 계산 범례:
시간 | 좌가 우를 핸디 함 | ||||
---|---|---|---|---|---|
잉글랜드 프리미어 리그 | |||||
10-25 2:45p |
아스널 | 0.925 | 0.5/1 | 0.925 |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
10-25 3:30p |
첼시 | 0.875 | 0.5/1 | 0.950 | 풀햄 |
10-25 5:30p |
리버풀 | 1.100 | 0.5 | 0.750 | 핫스퍼 |
10-25 6:30p |
중국 | 1.100 | 1 | 0.750 | 일본 |
게임 결과
아스널 0:0 맨유,첼시 2:1 풀햄 ,리버풀 3:1 핫스퍼,중국 3:2 일본
게임 범례1(반승)
맨유, 첼시, 리버풀, 3종 믹스팔레이, 배팅 1000점 , 배당금 1000x (1+ 0.925) x (1 + 0.875/2) x ( 1+ 1.1) - 1000 = 4811점
게임 범례2(반패)
맨유, 첼시, 리버풀, 3종 믹스 팔레이 , 배팅 1000점 , 배당금 1000x (1+ 0.925) x (0.5) x ( 1+ 1.1) - 1000 = 1021점
게임 범례3
아스널, 풀햄, 핫스퍼, 3종 믹스 팔레이 , 배팅 1000점, 1000점을 잃으셨습니다.
게임 범례4(반승+무승부)
맨유、첼시、중국 3 종 믹스 팔레이, 배팅 1000 점, 배당금 1000 x ( 1 + 0.925 ) x ( 1 + 0.875/ 2 ) x ( 1 ) -1000= 1767 점
믹스팔레이 규칙
- 「믹스팔레이」게임의「승무패, 핸디캡, 오버언더, 홀짝, 전반 핸디캡, 전반 오버언더, 전체골, 하프/전체 및 정확한 점수 맞추기」의 모든 배당율은 믹스 팔레이에서도 적용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2번째, 3번째,4번째 관문 포함), 게임 결과는 시합 규정을 기준으로 합니다.
- 「믹스팔레이」게임 배팅시 한 시합당 한 팀에만 배팅을 하실 수 있습니다.
시간 | 홈팀 | VS | 원정팀 | |||||||||||||||||||||||
---|---|---|---|---|---|---|---|---|---|---|---|---|---|---|---|---|---|---|---|---|---|---|---|---|---|---|
베이크카우르리가 리그 | ||||||||||||||||||||||||||
02:45p | 번리 | 전개 | 리즈 | |||||||||||||||||||||||
단식/전번전
|
||||||||||||||||||||||||||
총 득점
|
시간 | 홈팀 | VS | 원정팀 | ||||||||||||||||||||||||||||||||||||||||||
---|---|---|---|---|---|---|---|---|---|---|---|---|---|---|---|---|---|---|---|---|---|---|---|---|---|---|---|---|---|---|---|---|---|---|---|---|---|---|---|---|---|---|---|---|---|
베이크카우르리가 리그 | |||||||||||||||||||||||||||||||||||||||||||||
02:45p | 위건드 | 전개 | 뉴개슬 | ||||||||||||||||||||||||||||||||||||||||||
단식/전번전
|
|||||||||||||||||||||||||||||||||||||||||||||
정확한 점수 맞추기
|
시간 | 홈팀 | VS | 원정팀 | |||||||||||||||||||||||
---|---|---|---|---|---|---|---|---|---|---|---|---|---|---|---|---|---|---|---|---|---|---|---|---|---|---|
베이크카우르리가 리그 | ||||||||||||||||||||||||||
02:45p | 시아카 | 전개 | AC밀란 | |||||||||||||||||||||||
단식/전번전
|
||||||||||||||||||||||||||
총 득점
|
比赛结果
번리 0:2 리즈 유나이티드, 위건 2:1 뉴캐슬 , 시아카 3:1 AC밀란
게임 범례1(전승)
리즈 유나이티드(승무패), 위건(핸디캡), 시아카(짝), 3종 복식 , 배팅 1000점, 배당금 1000 x 1.30 x (1+0.98) x (1+1.02)=4,199.48 점(본금 공제)
게임 범례2(전패)
번리(전체골 0~1), 뉴캐슬(오버), AC 밀란(정확한 점수 맞추기1:0), 3종 복식, 배팅 1000점, 1000점을 잃으셨습니다.
게임 범례3(반승)
리즈유나이티드(언더), 위건(승무패), AC밀란(핸디캡), 3종 복식 , 배팅 1000점, 배당금. 1000 x( 1 + 0.940 ) x 1.30 x ( 1 + 0.950 / 2 ) = 2720 점 (본금 공제)
게임 범례4(반패)
리즈유나이티드(전체골 2~3), 위건(정확한 점수 맞추기2:1),시아카(핸디캡), 3종 복식 , 배팅 1000점, 배당금. 1000 x 1.55 x 13 x ( 0.5 ) = 9075 점 (본금 공제)
코너킥 및 옐로카드
- 코너킥 및 옐로카드의 우승 방식은 시합 시작전 제시된 핸디 조건을 공제한 뒤 보다 많은 수를 보유한 팀이 우승하는 게임 입니다.(코너킥과 레드/옐언더(로)카드 수 계산 방법 : 본 시합에서 해당 팀이 보유하고 있는 카드 및 코너킥의 수량으로 승패를 가림)
- 양팀에 코너킥 수는 시합 종료 후 FIFA 공식 사이트에서 공지한 수량을 기준으로 계산하게 되며, FIFA 시합 규정 시간을 채우지 못 할 경우, 모든 배팅은 무효로 처리 됩니다.
- 옐로카드의 배팅 조건은 시합 규정 시간 내 옐로,레드카드를 받은 총 횟수를 기준으로 계산 하며, 연장전은 본 게임에 포함 하지 않습니다, 시합의 종료를 알리는 호루라기가 울린 후 발생한 모든 상황에 대해서는 일체 게임 결과에 포함 하지 않음을 알려 드립니다.
- 옐로카드는 1점, 레드카드는 2점; 동일 선수에게 2장의 옐로카드가 판정 되면 1장의 레드카드로 계산 함. 즉 3장의 옐로카드는 3점 (한 선수당 최대 3점 까지 누적 가능)
- 옐로카드 핸디캡 게임은 양팀 중 한팀에서 핸디 조건을 제시하여 진행하는 게임 입니다. 예 "한골=1점". 한팀에서 "2개의 핸디 조건을 제시 하였을 경우, 예 : 0.5골/1골은 0.5점/1점을 의미 함.
동일 선수에 대한 누적은 아래와 같이 계산합니다
1옐로 + 1레드 | 3점 |
1레드 | 2점 |
1옐로 + 1옐로 | 3점 |
1옐로 | 1점 |
- 양팀의 옐로 카드는 시합 완료후 공식 사이트에서 공지한 수량을 기준으로 하며, 선수를 제외한 코치/감독 혹은 시합에 참가하지 못 한 후보 선수들이 받은 옐로 카드는 여기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옐로카드 배당금 계산 방법:
시간 | 홈팀/원정팀 | 승무패 게임 | 핸디캡 | 언오버 |
---|---|---|---|---|
2006월드컵 | ||||
10/25 2:45p |
포르트칼 옐로카드[중] 맥시코 옐로카드 |
0.930 | 오버4.5 1.160 | |
무승부 / 0.5골 0.950 | 언더4.5 0.720 | |||
무승부 |
게임 결과
포르트칼 1예로 1레드, 총3점
맥시코 2레드, 총 4점
게임 결과 포르트칼 3 : 4 맥시코
게임 범례 1
포르트칼 옐로카드 배팅 1000점 ; 1000점을 잃으셨습니다.
게임 범례 2
맥시코 옐로카드 배팅 1000점; 배당금 950점 (본금 공제)
골인/ 노골
- 본 게임은 시합의 규정을 기준으로 진행하게 되며, 골인 여부로 승패가 갈리는 게임 입니다. 본 게임은 FIFA 공식 사이트에서 규정한 시간 및 결과를 기준으로 계산 하게 됩니다.
- 본 게임에서는 자살골도 유효골에 포함 됨을 알려 드립니다.
- 자살골(자기팀 골대로 득점한 것을 말 함)은 그 득점이 인정 되므로, 본 게임에서도 득점으로 인정 됩니다.
선제골
- 시합 시작 후 양팀 중 먼저 선제골을 넣은 팀이 우승하는 것을 조건으로 하는 게임 입니다.
- 비록 시합이 중단 된다 하여도, 먼저 선제골 넣으면 본 게임의 결과는 여전히 유효 합니다.
첫 번째 옐로 카드
- 시합 도중 선택 하신 팀에서 본 시합 첫 번째 옐로카드가 나오는 것 을 우승 조건으로 합니다.
- 첫번째 옐로카드 게임은 오직 옐로카드만 해당 되며, 레드카드는 본 게임에 포함 되지 않습니다.
- 양팀의 첫 번째 옐로 카드는 시합 종료후 공식 사이트에서 공지한 결과를 기준으로 하며, 선수가 아닌 코치/감독 혹은 시합에 참가하지 못 한 후보선수가 받은 옐로 카드는 인정 되지 않음을 알려 드립니다.
첫 번째 코너킥
- 시합 규정 시간 내 첫번째 코너킥을 배팅 하신 팀에서 나올 경우를 우승의 조건으로 합니다.
오프 사이드
- 게임 시작 전 제시한 핸디 조건을 제외한 후 최종적으로 보다 많은 오프 사이드를 받은 팀을 우승팀의 조건으로 하는 게임 입니다.
- 양팀의 오프 사이드 수는 FIFA 공식 사이트에서 시합 종료 후 공지한 수량을 기준으로 계산 됩니다.
- 본 게임은 연장전의 오프 사이드를 포함 하지 않음을 알려 드립니다.
드림캐슬
- 설명 : 드림캐슬은 본사에서 제공하는 가상 예측 게임으로, 실제 시합의 스코어를 비교하여 배팅을 하는 게임 입니다.배당금 계산 방식은 야구 단식 게임과 같습니다.
- 규칙 : 두팀에 시합을 예측하여 각자 스코어에서 핸디 조건을 공제한 뒤 두팀 전체골의 오버/언더를 맞히는 게임 입니다. (비고 : 본 게임의 결과는 시합의 규정을 기준으로 하며, 연장, 승부차기등은 일제히 제외 합니다. 양팀 중 한팀의 시합 취소 혹은 중단으로 인해 게임이 취소 될 수도 있음을 알려 드립니다(인플레인 게임 포함). 본 게임은 당일 다른 시간대 , 다른 연맹 혹은 다른 구장에서 진행 된 시합에 한하여 적용 됩니다.)
- 범례 :
정식 시합-->1.아스널vs리버풀/2. 로얄 마드리드vs바르셀로나
드림캐슬--> 1. 아스널vs바르셀로나/2.리버풀vs로얄 마드리드
말레이시아 배당율(부수 배당율) 설명
- 양팀 중 한팀에 배당율이 1.001를 초과 하였을 경우, 본사에서는 "말레이시아 배당율(부수 배당율)"을 제공해 회원님들이 선택하실 수 있게 합니다.
배당율 비교
아시아 배당율 표시 방식
시간 | 홈팀/원정팀 | 승무패 게임 | 핸디캡 | 언오버 |
---|---|---|---|---|
잉글랜드 프리미어 리그 | ||||
10/25 2:45p |
아스널 첼시 |
2.3 | 무승부 / 0.5골 1.100 | 오버2.5 1.060 |
2.6 | 0.820 | 언더2.5 0.840 | ||
무승부 | 3.1 |
말레이시아 배당율 표시 방식
시간 | 홈팀/원정팀 | 승무패 게임 | 핸디갭 | 언오버 |
---|---|---|---|---|
잉글랜드 프리미어 리그 | ||||
10/25 2:45p |
아스널 첼시 |
2.3 | 무승부 / 0.5골 -0.900 | 오버2.5 -0.940 |
2.6 | 0.820 | 언더2.5 0.840 | ||
무승부 | 3.1 |
말레이시아 배당율 설명
상기 게임을 예로 계산을 하면, 아스널 배당율은 -0.900임으로, 배당금은 100 ; 패하셨을 겨우는 90을 잃게 됩니다.
- 최종 스코어, 아스널1 : 0첼시 , 아스널 승, 배당금은 100점.
- 최종 스코어, 아스널0 : 1첼시 , 아스널 패, 90점을 잃게 됩니다.
- 최종 스코어, 아스널0 : 0첼시 , 아스널 반패, 100*(-0.900)/2 = 45원을 잃게 됩니다.
모든 구기 종목에는 본금이 포함 되여있지만, "핸디캡,오버언더" 게임은 제외 합니다.
적용 게임
현재 모든 시합 (축구,농구,야구……등등)의 핸디캡,오버언더,홀짝 게임에 말레이시아(부수) 배당율을 적용하였으나, 실제로 본사에서 오픈해 드리는 게임에서만 사용 하실 수 있습니다.